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머핀리콜 2020. 6. 2. 12:37

본문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위한 팁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들어봤을지 모르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다.


기업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방법들로, 여러분은 아마도 어디에서 시작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




QR코드는 모든 인쇄 광고에 나타나야 하며 첨단 기술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이것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나 프로모션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QR코드를 배치해야 하는 인쇄물의 예로는 포스터, 명함, 전단, 브로셔 및 카탈로그가 있다.


고객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즉시 당신의 회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모바일 페이지에 무엇을 포함할지 고려할 때, 가능한 한 적은 수의 복사본으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긴 설명과 키워드로 채워진 액션으로 가득 찬 랜딩 페이지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세계에서는 간결성이 높이 평가되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 목적으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은 돈을 투자하는 것만큼 쉽다.


모든 플랫폼에 어필하는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여러분을 위해 이 일을 할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친구들은 그들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광고, 이메일, 그리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면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가능하다면, 당신의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개선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본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무엇을 달성하고 싶은지 결정하고, 고수할 수 있는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미션 진술에 충실하여 비즈니스 집중력과 효율성을 유지하십시오.




경쟁사들이 그동안 해온 일을 눈여겨 보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경쟁자와 구별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외부 영향으로 인해 모바일 고객의 수준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또한 전체 시장이 바뀌면 고객 기반도 변화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항상 기술보다 앞서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빠르게 변화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발전하면 경쟁력이 높아진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배운 내용을 활용하십시오.


다음 프로모션으로 빠르게 이동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시도한 프로모션보다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계획이 얼마나 많은 추가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그 지속 기간을 기준으로 성공 여부를 측정하십시오.


캠페인을 마지막으로 학습한 내용을 활용하여 다음 캠페인을 구축하십시오.




당신의 광고는 입소문을 타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최대한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기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마케팅 지평을 크게 넓힐 때까지 그들의 친구들에게 그것을 넘겨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구축하는 흥미로운 방법이다.


사업체들은 눈송이와 같다.


두 개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두 개의 시장이 동일하지 않다.


당신의 사업은 독특하고 마케팅 요구도 독특하다.


위의 지침을 읽음으로써, 여러분은 시작하는 것에 대한 조언과 통찰력을 얻었어야 했다.